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북한이탈주민 종합상담 콜센터 1577-6635

일반공지

  • 프린트
남북하나재단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(~11.14)
관리자 등록일 2025-10-16 조회 536

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(남북하나재단) 

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

 

 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(남북하나재단)에서는 다음과 같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본 조사의 목적은 이용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참고하여 향후 사업에 활용하고,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. 

 이번 조사를 위해 면접요원이 이용자 여러분께 설문참여 요청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. 제공해주시는 응답내용 및 고객정보는 개인정보보호방침에 따라 본 조사 이외의 목적으로는 절대 활용되지 않으며, 조사 완료 후 파기될 예정입니다. 보다 나은 재단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사에 이용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 

가. 조사목적 : 재단 사업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

나. 조사근거 : 「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」 제13조, 동법 시행령 제17

다. 조사기간 : 2025.10.20.~2025.11.14.(예정)

라. 조사방법 : 전화조사 및 일대일 대면조사

마. 관련문의 

  o 조사담당 : 남북하나재단 전략기획실(02-3215-5725)

  o 주간사업자 : 한국표준협회 공공가치혁신사업단(02-6240-4959)